정치 > 청와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고위원 신동근 "이낙연 대표 뒷받침, 개혁 성공하겠다"
30일 트위터 통해 당선인사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20/08/31 [13:24]
▲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에 당선된 신동근 의원이다.     © 기자뉴스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에 당선된 신동근 의원(재선, 인천 서구을)이 쇼설미디어(SNS)를 통해 진보개혁의 미드필더로서 이낙연 대표를 뒷받침해 개혁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겠다고 강조했다.

 

신동근 의원은 30일 트위터를 통해 트위터에서 활동하시는 당원들께서 이번선거에 많은 역할을 해주셨다고 보좌진들로부터 전달받았다정말 고맙다고 인사를 했다.

 

그는 진보개혁의 미드필더로서 이낙연 대표를 뒷받침해 개혁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겠다그 성과를 바탕으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권재창출을 반드시 해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동근 의원은 지난 29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제4차 전국정기대의원대회 최고위원 선거에서 대의원 9.62%, 권리당원 13.79%, 국민여론조사 16.68%, 일반당원 여론조사 12.98%를 얻었고, 총 득표율 12.16%을 얻었다. 특히 8명의 최고위원 후보 중 5명을 뽑는 선거에서 4위를 기록해 최고위원에 입성했다. 이외에도 김종민 의원, 염태영 의원, 노웅래 의원, 양향자 의원이 최고위원에 뽑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31 [13:24]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동근 최고위원 당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