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청와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민석 "코로나 재확산 위기, 2차 재난 지원 실시하라"
20일 쇼설미디어 통해 입장 밝혀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20/08/21 [08:59]
▲ 20일 오전 국회 장애인 평생교육법 제정 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다.     © 기자뉴스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1 코로나19 재확산과 관련, 쇼셜미디어를 통해 “2차 재난 지원을 즉각 실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다시 위기이다, 재난 극복과 민생보호가 최우선이라며 “2차 재난 지원을 즉각 실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반사회적 행동을 엄단해야 한다의료역량은 극대화, 정치논쟁은 최소화하자"고 밝혔다. 그는 "국회 등 공공부문부터 고통분담을 시작해야 한다"며 "강력하고 신속하게 대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회포럼약자의 눈대표의원인 더불어민주당 김민석 의원은 20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열린 장애인 평생교육법, 제정 필요성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 평생교육법에 관심을 가져 달라고 호소했다.

 

김 의원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장애인 이동, 노동도 절실한 문제인데, 개인적으로는 오늘 다뤄진 장애인 평생교육에 관심이 많다전반적인 우리 사회의 평생교육에도 관심이 많다, 이것이 미래를 결정하는 핵심적인 과제이기에 장애분야에 있어서도 그 관심을 쏟아야 한다고 밝혔다.

▲ 국회 장애인 평생교육법 제정 토론회     © 기자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21 [08:59]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