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청와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원순 시장, 전혜숙 의원에게 "고민배달부"라고 말한 이유?
전혜숙 의원 '광진구 행복배달부' 출판기념회 축사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19/11/10 [17:32]
▲ 박원순 시장이 6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 '광진구 행복배달부' 출판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기자뉴스


박원순 서울시장이 서울 광진구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 출판기념회 축사를 통해 “전 의원은 구민들에게는 행복배달부인데, 저에게는 고민배달부”라고 말해 참석자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지난 6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43번지 르블랑 웨딩홀에서 열린 전혜숙(서울 광진갑, 국회행정안전위원장) 국회의원의 <광진구 행복배달부> 출판기념식에서 축사를 했다. 열렸다.

 

먼저 박 시장은 “전혜숙 의원은 광진 구민들에게는 행복배달부인데요, 저한테는 무슨 배달부인지아시냐”라고 말하며 “바로 전 의원은 저에게는 고민을 배달해 주신 분”라고 말했다.

 

이어 “저한테 이런저런 요청을 얼마나 하시는지, 안되면 끝까지 집요하게 하시는 그런 고민배달부”라며 “이게 다 구민들을 위해, 구민들을 많이 사랑하니, 행복을 배달하기 위해서 저에게 고민을 안겨주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10 [17:32]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