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헬스 > 문학·출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 중학교 오케스트라, 초겨울 연주 눈길
제16회 신일 윈드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기자뉴스 김철관 기자 기사입력  2018/11/09 [10:32]
▲ 바이올린리스트 김자윤씨가 연주를 하고 있다.     © 기자뉴스

초겨울을 맞아 아름다운 선율을 뽐낸 한 중학교 재학생·졸업생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공연이 눈길을 끈다.

 

신일중학교 재학생·졸업생으로 구성된 신일 윈드 오케스트라(Shinil Wind Orchestra) 제16회 연주회가 9일 저녁 630분부터 경기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하이든 홀에서 열렸다.

 

이날 마상학 씨의 지휘로 김자윤 바이올린리스트, 이승호 트럼펫리스트 등이 아름다운 선율을 뽐냈다.

 

공연을 끝낸 바이올린리스트 김자윤 씨는 중학교 동문들과 함께 공연을 할 수 있어 좋았다관객들에게 뭔가를 남길 수 있게 몰입해 연주를 했다고 말했다.

 

인사말을 한 이성오 신일중학교 교장은 현실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울지라도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관심과 배려를 한다면, 우리들의 삶은 한층 행복해질수 있을 것이라며 다함께 아름다운 선율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연주회는 신일중학교가 주최했고, 신일중학교 운영위원회와 윈드 오케스트라 후원회가 공동 후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09 [10:32]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일 윈드오케스트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