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규성 기자협회장, 김철관 회장과 친분 소개 눈길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6주년 기념식 축사
 
기자뉴스 기사입력  2018/11/03 [13:36]
▲ 정규성 한국기자협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기자뉴스

정규성 한국기자협회장이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6주년 기념식 축사를 통해 김철관 인터넷기자협회장과 친분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정규성 한국기자협회장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창립 16주년 기념식과 한국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축사를 했다.

 

먼저 정 회장은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늘 겸손하신 분이다, 오늘도 제일 먼저 인사말을 해야 했는데, 늦게 해 몸들 바를 모르겠다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손학규 대표님 정말 감사하다, 사실 이런 뜻 깊은 자리에 제가 20년 전에 읽었던 소설가 이외수 선생님의 들깨라는 책을 읽고 감명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특히 정 회장은 김철관 회장은 저하고 일주일 한두 번 전화 통화를 하고, 한 달에 한번정도는 좀 전에 인사말을 했던 전국언론노조위원장이신 김환균 선배하고 함께 언론 문제에 대해 의견을 많이 나누고 있다인터넷언론이 급속도로 자리를 잡아가는 것도 김철관 회장의 노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한국기자협회는 인터넷기자협회를 늘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03 [13:36]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립 16주년 정규성 회장축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