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토]정일용 언론본부 상임대표 "평창올림픽 언론보도 심각해"
6.15 언론본부 '평창 동계올림픽과 언론보도' 토론회 개최
 
기자뉴스 이준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08 [10:56]
▲ 정일용 6.15언론본부 상임대표(연합뉴스 대기자)가 7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평창 동계올림픽과 언론보도' 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기자뉴스 이준희 기자

 

[기자뉴스 이준희 기자]7일 오전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평창 동계올림픽과 언론보도' 토론회를 개최한 6.15언론본부 정일용(연합뉴스 대기자) 상임대표는 “아이스하키 단일팀 구성에 있어 진정한 의미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고, 우리 선수들의 출전 기회를 박탈하느냐는 식의 보도에 대해 문제 의식이 많았다”며 “평창올림픽 관련 언론의 대북보도에 대해서 심각히 생각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날 토론회는 고승우 민언련 이사장의 발제와 최종식 <경기일보기획관리실장의 사회, 김동훈 <한겨레스포츠부장, 김종필 <내일신문정치부장, 오기현 한국PD연합회 통일특위위원장, 이준희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수석부회장의 토론이 이어졌다. 

 

이날 토론회를 주최한 6.15언론본부는 한국기자협회, 전국언론노조, 한국PD연합회, 한국인터넷기자협회로 구성됐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08 [10:56]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