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헬스 > 문학·출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기협 '사회공헌상'에 강성미 유기농문화센터 원장
2017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시상식
 
기자뉴스 이준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30 [11:39]
▲ 강성미 유기농문화센터 원장     © 기자뉴스

 

강성미 ()유기농문화센터 원장이 국민건강을 위한 유기농교육 등의 공로로 2017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사회공헌상을 받았다.

 

강성미 ()유기농문화센터 원장은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상을 받았다.

 

강 원장은 바른 먹거리 문화를 실천하면서 유기농산물 생산과 소비확대를 통해 깨끗한 환경과 국토를 후손에게 물려주기 위해 헌신해 왔다.

 

수상소감을 밝힌 강성미 원장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회장과 함께 여기에 있는 기자들께, 이렇게 큰 상인 사회공헌상을 줘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유기농 문화센터는 내 몸과 그리고 땅과 환경을 살리기 위해 두 시간 교육을 하고, 한 시간 동안 유기농 식사를 한 곳이라며 저에게 큰 상을 주신 여러분께 꼭 유기농 밥을 대접하고 싶다, 유기농문화센터에서 유기농 현미밥과 김치가 맛있다, 날을 잡아 꼭 오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30 [11:39]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