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기협 '국제교류상' 받은 우마르 인도네시아 대사
2017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시상식..1등 서기관 대리 수상
 
기자뉴스 미디어팀 기사입력  2017/10/30 [11:37]
▲ 왈가나 1등 서기관이 대신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 기자뉴스


우마르 하디 주한 인도네시아대사가 양국협력에 힘쓴 공로로 2017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국제교류상을 받았다.

 

우하르 하디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는 27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국제교류상을 받았다.

 

이날 우마르 하디 주한 인도네시아대사는 급한 일정으로 인해 리자 해가 왈가나 인도대사관 1등서기관을 보내 대리 수상을 했다.

 

우마르 하디 주한 인도네시아대사는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교류협력에 힘쓰며, 양국 협력강화에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

 

우마르 하디 대사의 수상 소감을 대신한 왈가나 1등 서기관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15주년 창립 기념식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축하드린다, 수상자들께도 축하드린다특히 우리 대사관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국제교류상을 받은 것에 대해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물론 아시는 바와 같이 인도네시아와 한국의 우후관계가 오랜 전부터 돈독하다앞으로도 양국관계가 효과적으로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한국의 인터넷기자들이 인도네시아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가져줬으면 한다한국의 문화도 인도네시아에 많이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30 [11:37]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