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관 인기협회장, 공무원노조법 개정 국회토론회 참석
3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대강당
 
사무처 기사입력  2015/09/04 [15:55]

 

▲ 3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공무원노조법 개정 국회토론회에서 김철관 인터넷기자협회장(오른쪽)이 조원진 새누리당의원, 이인제 최고위원, 오영식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 등과 함께 맨 앞자리에 앉아 토론회를 지켜봤다     © 사무처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공무원노조법 개정 국회토론회에 초청돼 참석했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3일 오후 2시 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새누리당 의원인 권성동 국환경노동위원회 간사•이완영 노동시장선진화특별위원회 간사와 새정치민주연합의원 이인영 국회환경노동위원회 간사•오영식 최고위원이 주최하고, 한국노동조합총연맹과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이 주관한 공무원노동기본권 강화를 위한 공무원노조법 개정 국회정책토론회에 참석해 공무원노조법 개정의 정당성을 밝히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시대가 많이 변하고 노동 환경도 많이 변한만큼 공무원노조법도 개정 할 것은 과감히 개정해야 한다”며 “타임오프, 조합원가입 범위, 단체행동권 등 공무원노조법 제약 조건들을 이번 하반기 국회 회기 내 개정해 잘 처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날 김 회장은 새누리당 최고위원인 이인제 노동시장선진화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조원진, 김태환, 김성태 의원과 새정치민주연합 김영주 국회환경노동위원장, 신계륜 의원 등과도 만나 대화를 나눴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김동만 한국노동조합총연맹위원장, 류영록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등 노조대표자들과 이인제 최고위원, 오영식 최고위원, 조원진 의원, 신계륜 의원, 김영주 의원, 이인영 의원, 이완영 의원 등 국회의원 함께 맨 앞자리에 앉아 대화를 나누며, 토론회를 지켜봤다. 이후 각각 개별 의원들을 만나 현안에 대해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9/04 [15:55]  최종편집: ⓒ 인터넷기자협회